> 홍보 > 머쉬텍 소식
NO.156

MBN 생생정보마당에 오늘 10시 40분에 방영되는 성재모동충하초 .

2018-06-30
2018년 06월 20일. 오늘은 이제까지 동충하초만을 연구한 인연공덕으로 방송이 되는 좋은 수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
제목은 <부자백서 ’신비의 묘약, 현미동충하초> 이다.

많은 사람들은 부자라는 말을 좋아한다. 동충하초를 연구한 인연공덕으로 부자라는 말을 듣게 된 것은 아마도 나는 환경을 탓하지 않고 넓은 마음을 가지고 이제까지 살아왔고, 어디에 가든지 불평불만이 없이 주장하지 않고 많이 들어 모르는 것을 배우려고 하고, 하고픈 일이 결정되면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가면 된다>라는 신념으로 한 인연으로 듣게 된 것으로 본다. 그러한 나에게 동충하초를 만나게 되고 그러한 마음으로 35년간 연구를 하고 산업화가 되기 위하여 부지런히 정진을 한 인연공덕으로 본다.

박혜원 작가와 조미경 피디에 의하여 잘 만들어진 로 현미로 만든 성재모동충하초가 방송에 나오게 되었으니 마음이 설레이고 어떻게 나올지 설레어진다. 오늘은 방송에 나오는 사진과 함께 조미영 피디가 보낸 글을 올려놓고 나이가 들어서도 부자 소리를 들을 수 있어 기쁘다. 많은 사람들이 이 방송을 통하여 동충하초가 중요한 유전자원임을 알고 누구나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가면 좋은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부지런히 정진하는 마음을 가지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여 본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