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 > 머쉬텍 소식
NO.157

시상하신 분들에게 축하를 보내는 기쁨.

2018-06-30
2018년 6월 29일. 비가 오기 시작하더니 자주 내리는 주말인 금요일입니다. 오늘도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어제는 원주 인터불고호텔 백합홀에서 개최되는 강원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에 참석을 하였다. 횡성군 농업기술센터에 근무하시는 송지원주무관님과 김순영님을 버스 터미널에서 만나 경진대회가 열리는 장소에 잘 도착을 하였다. 먼저 횡성군 부스에 횡성에서 생산하는 제품에 머쉬텍 제품도 전시하고 난 후 알기쉬운 전자상거래법에 대한 강의를 받았고 오후에 시상식이 있었다. 횡성군에서는 SNS 활용 농산물 마케팅 활성화 사례(만 50세 이상)에서 <비타민나무에서 미래를 열다>로 홍순옥(횡성, 아나의 뜰)대표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또 전자상거래 활용홍보사진 부문에서 Color your Tea로 이혜경(횡성, 예다원) 대표가 최우수상을 받았고 <파프리카 사랑을 담다. 원똥&별똥>로 곽상미, 레인보우팜) 님이 장려상을 받았다.

먼저 수상하신 분들에게 축하를 들며. 이러한 행사를 하신 강원도농업기술원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드린다. 오늘은 정보화 경진대회 사진과 함께 횡성군에 출품된 사진과 수상작품을 올려놓고 아무쪼록 경진대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올해도 농사를 잘 지으시어 좋은 결과를 가지어 오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한다. 앞으로 내가 맞이하는 모든 일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삶이 되도록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면서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도반님께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려고 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